뉴헤이븐 :: 예일대 기념품 구입은 Yale Campus Customs

반응형


뉴헤이븐 :: 예일대 기념품 구입은 Yale Campus Customs


번화가라고 하기엔 너무 보잘 것 없지만 그래도 뉴헤이븐에서는 가장 상점이 많이 모여있는 거리에 있다.



Campus Customs

57 Broadway, New Haven, CT 06511

Mon-Thu 8:30AM-9PM / Fri&Sat 8:30AM-10PM / Sun 10AM-6PM

203-789-1608





Yale Campus Customs. 예일대 관련 상품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친구들 선물을 구입하러도 자주 오고, 누군가 뉴헤이븐에 방문했을 때 꼭 한번씩은 데리고 가는 곳. 조금만 더 들어가면 예일대 북스토어도 있고 그 안에서도 기념품을 판매하는데 판매하는 상품들이 비슷하지만 조금씩 다르다. 그리고 북스토어에서 파는 상품들이 조금씩 더 비싼 느낌이다. 북스토어 후기는 다음에 따로 올리는 걸로 하고 오늘은 여기만.





입구부터 컵이 잔뜩! 머그컵을 모으는데 욕심이 있는 편이라 머그컵은 예일에 도착하자 마자 몇개 구비해 두었다. 가격도 비싸지 않아 무난한 기념품인 것 같다.





예일의 마스코트는 불독이다. 그래서 어딜가나 불독을 볼 수 있음. 셔틀 버스 밖에도 불독 사진이 붙어 있고, 여기저기서 Go Bulldog! 하는 문구를 심심찮게 발견할 수 있다. 한국에 있는 동료들에게 선물로 다양한 불독 인형들을 보낸 적이 있다.




그 밖에 티, 후드, 양말, 그리고 모자도 있는데 모자 사진이 없넹. 예전에 스탠포드 대학 놀러갔을 때 스탠포드 후드를 여러개 사서 한국에서 편하게 입고 다녔었는데 그걸 여기서는 입지를 못한다. 다른 대학 이름 적힌 걸 입으면 내가 그 대학 나온 줄 알아...;( 길가다 스탠포드 대학 나온 사람들이 자꾸 말걸음.


스탠포드 제품들도 이뻤지만 예일은 특히 Yale이라는 단순한 문구랑 상징인 블루 색상이 참 잘 어울리고 깔끔하게 예뻐서 마음에 드는 제품들이 참 많다. 그래서 그런지 뉴헤이븐에는 Yale이라고 적힌 옷, 모자, 가방, 물통 등등등을 가지고 다니는 사람이 정말정말 많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대학도시라 도시 내 있는 사람들이 대부분 Yale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기도 하고, 나름의 프라이드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그리고 마그넷. 우리 부부는 어딜 가나 마그넷을 모으는 게 취미인데, 언젠가 예일을 떠날 때도 이 마그넷들 중 하나를 사게 되겠지.





그리고 재밌는 건, 이렇게 가족들을 위한 제품들도 있다는 것! 엄마 아빠는 그렇다쳐도 엉클도 있는 건 웃기다ㅋㅋ 그랜파 그랜마도 있는데, 머리 하얀 할머니 할아버지가 나란히 예일 그랜마 그랜파 후드 입고 계시면 되게 귀여울 것 같다.





이건 정말 예일대 졸업생 아니면 안살것 같은 기념반지도 있고, 코스터들. 컵과 더불어 코스터 모으는 것도 취미인 1인이라 관심있게 봤는데 마음에 꼭 드는 제품은 없었다. 마지막 걸 살지말지 고민을 좀 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





예일대 후드도 예쁘지만 나는 니트가 참 맘에 든다. 하나쯤 사야지 사야지 생각만 하다가 아직까지 사질 못했지만, 언젠가는 꼭 살거다. 제품들을 좀 돌아가며 세일을 하는데 니트 세일할 때를 노려서......




그리고 정말 귀여운 애기 옷들!!!! Somebody at Yale loves me! 라는 문구도 너무 귀엽다.





노트패드, 연습장, 연필, 펜 등등등 문구류도 참 많다. 몰스킨에서 나온 예일 다이어리도 있음!





그런데 예나 지금이나 내 시선을 가장 사로잡는 제품은 바로 이것들! 강아지 옷이랑 사료통이랑 간식이랑 목줄 등등등. 애견 제품이다! 볼 때마다 한국에 두고 온 우리집 개시키들 생각나서 눈물 찔끔. 딴 건 몰라도 예일 불독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는 이 곳을 떠나기 전에 꼭 하나 구입할 생각이다.


언제나 이런식.... 다음에 오면 이것도 사고 저것도 사고 그것도 사야지! 생각만 하고 정작 손에 들고 나오는 건 선물용 밖에는 없다.... 사려고 생각한 거 한번에 다 사려면 그것도 돈이 꽤 들텐데, 다음부터는 우리들 것도 하나 둘 씩 모아두지 않으면 안되겠다.


아, 이 곳도 그렇고 예일 북스토어도 그렇고 다른 예일대 관련 상품들 파는 곳들에서는 모두 예일대 ID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혹시 예일대에 재학/재직 중인 지인이 있으면 혼자 가서 사지 말고 같이 가서 할인 받기를.




日常과 理想의 Chemistry

Moon Palace♩

moon-palace.tistory.com



반응형

이미지 맵

Chemie

日常과 理想의 Chemistry

    '> North America/U.S. - New Haven, '16-'19'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