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헤이븐 :: 예일대 기념품 구입하기 좋은 곳, Yale University Bookstore

반응형


뉴헤이븐 :: 예일대 기념품 구입하기 좋은 곳, Yale University Bookstore


예전에도 한번 예일대 기념품 구입하기 좋은 곳을 포스팅했던 적이 있는데, 오늘 포스팅 할 곳은 그 아주 가까이에 있지만 분위기는 무척 다른 또 하나의 장소이다.


2018/02/16 - 뉴헤이븐 :: 예일대 기념품 구입은 Yale Campus Customs




Yale University Bookstore

Mon&Tue 10AM-9PM / Wed 2-9PM / Thu 10AM-9PM / Fri&Sat 9:30AM-9PM / Sun 10AM-6PM


대체 오픈 시간이 왜 이렇게까지 복잡한거지?;;





나름 뉴헤이븐에서 이름있는 상점들이 다 모여있는 이 길은 Broadway 거리. 입구부터 주욱 들어가다보면 예전에 포스팅했던 Yale Campus Customs도 있고 애플 스토어도 있고 그렇다. 그리고 길의 끝 즈음에 있는 이 곳이 바로 The Yale Bookstore.





들어서면 한 눈에도 Yale Campus Customs보다는 훨씬 넓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여기는 입구가 있는 층은데 위로 한층, 아래로 한층이 더 있다.





일반적인 컵이나 옷 같은 상품들이 맛뵈기로 1층 입구부터 놓여있는데 이런 제품들은 2층으로 올라가면 훨씬 종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이 곳에서 보고 단번에 탐이 났던 상품이라면 MOLESKINE에서 나온 Yale 노트들. 그리고 그 옆쪽으로는 Yale 출신의 작가들이 쓴 책들이 따로 모여 전시되어 있다. 아래에 힐러리 클린턴의 저서도 보이네.





그리고 인형들. 이 인형들은 선물용으로 꽤 자주 샀었다. 다들 아주 좋아했던 선물.





살짝 무서운 강아지 모형 아래 강아지 옷들ㅋㅋ. 그리고 다른 이런저런 기념품들. Yale Campus Customs와 유사한 아이템들이 많지만 가격을 직접 비교해보면 여기 Bookstore가 살짝 비싼 느낌이 든다. 근데 그래서인지 지인들이 기념품을 구입하는 모습을 보면 이 곳에서 구입하는 경우가 더 많았다. 같은 아이템이라도 이 곳 제품이 살짝 완성도가 높은 느낌이랄까?





그리고 2층을 정말 가득 메우고 있는 옷들. 물론 아기들 옷도 한쪽에 마련되어 있다.





2층에서 1층을 거치지 않고 바로 그 아래층으로 통하는 계단을 이용해 가장 아래층으로 내려오면 바로 Room Accessories 코너가 보인다.





여긴 침대 매트리스 위에 올리는 매트리스 탑퍼랑 블랭킷, 베개 등등 방 안에 들어갈 물품들이 구비되어 있는데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라고 하지만 예일대 학생들에게 필수인 기숙사 생활을 할 때, 그 기숙사에서 사용할 용품으로 규격에 꼭 맞게 만들어져 있어서 많이들 구입한다고 한다.





앞에 쿠션도 잔뜩 놓여있어서 구경하는데 남편이 만져보더니 너무 부드럽다고ㅋㅋ 하나 살까? 하며 가격을 보더니 정작 사지는 않더라.





사진을 다 찍지는 않았지만 Yale University 마크가 찍힌 문구류들도 잔뜩 구비되어 있다. 바인더, 노트, 연습장, 연필, 볼펜 등등등. 2층이 좀 관광객들을 위한 기념품 위주라면 가장 아래층은 예일대 학생들을 위한 제품들이 많은 것 같다.





그런가하면 한편에는 이렇게 퍼즐이나 레고, 장난감들도 잔뜩 있어서 구경하다 보면은 시간 가는 줄을 모르게 된다.





보드게임도 한편에 모여있길래 슬_님이 재밌다고 하신 CLUE를 사볼까 살펴보는데 게임이 3-5인용이라 구입하지 못함....;(





너무 기념품과 물품들 위주로 사진을 찍었는데 사실 각 층마다 절반은 이렇게 책들로 들어차 있다. Yale 대학에서 쓰는 텍스트북 같은 것을 모두 팔고 있는 듯. 그리고 한켠에 강연을 할 것 같은 자리가 마련되어 있길래 뭔가 했더니, 이렇게 때때로 학자들을 초대하여 행사를 하는 모양이었다.





돌아나가려는 길. 아마 저 안에는 아이들을 위한 서적이 마련되어 있나보다. 귀엽게 장식되어 있는 곳 사진 한장을 마지막으로 찍어보았다.




日常과 理想의 Chemistry

Moon Palace♩

moon-palace.tistory.com



반응형

이미지 맵

Chemie

日常과 理想의 Chemistry

    '> North America/U.S. - New Haven, '16-'19'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