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잡지 정기 구독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굿 하우스키핑 GOOD HOUSEKEEPING (with special thanks to T-MOBILE TUESDAYS)

반응형


미국 잡지 정기 구독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굿 하우스키핑 GOOD HOUSEKEEPING (with special thanks to T-MOBILE TUESDAYS)


T-mobile Tuesdays 덕분에 지난번에 mlb.tv를 무료로 볼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잡지 정기구독을 할 수 있게 되었다. T-MOBILE TUESDAYS 어플은 지난번에도 얘기했지만 T-MOBILE 고객들에게 감사하기 위해 T-MOBILE에서 제공하는 free stuff들을 제공해 주는데 mlb.tv를 서비스 해 준지 얼마 되지 않아 잡지 1년 정기 구독권을 가져가라고 또 광고가 뜬거다. 





되게 다양한 종류의 잡지가 있었는데 남편거랑 내거랑 그냥 내가 둘 다 골랐다. 미국에서 보는 건 어떨지 궁금한 패션잡지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이랑, 이제 나도 하우스키핑 좀 해보자 싶어 고른 굿 하우스키핑 Good Housekeeping. 신청은 4월 초에 했는데 5월호 부터 도착하게 되어있어서 한달이나 뒤에 첫번째 권들이 도착하였다.





짜잔. 비닐 포장이라도 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표지에 집 주소가 적혀서 덜렁 이렇게 배달되어 왔다.





코스모폴리탄. 남편이 말하기를 표지부터 한국 잡지랑 너무 똑같다고ㅋㅋ 표지에 하나쯤 섹스 관련 컨텐츠로 눈길을 끌고ㅋㅋ 자잘한 건강 관련 정보들이나 화장품 얘기들. 그리고 다른 건 당연히 연예 관련 기사들이다. 새로 나올 드라마나 영화들에 어떤 스타들이 나오는지 등등, 한국 잡지랑 전혀 다를 게 없었다. 그래도 재밌어ㅋㅋ





그리고 이건 조금 기대했던 굿 하우스키핑. 5월에 영국 왕실에 결혼식이 있어서 그런지 다이애나비 부터 역대 영국 왕실 결혼에 대한 이야기도 특집으로 실려 있고, 다른 건 내가 기대했던 대로 하우스키핑 관련 정보들이 촘촘히 실려있었다. 집에서 파티를 할 때 어떤 샴페인 잔을 꺼내야 하는지? 겨울 옷을 옷장에 장기 보관할 때 어떻게 하면 좋을까? 하는 등등의 정말 세세한 정보들. 그리고 간단한 인테리어 관련 정보와 역시 화장품들 리뷰들도 좀 있고. 마음에 들었던 건 20분 만에 만들 수 있는 한그릇 요리들의 레시피들이 실려 있었던 거다. 재료나 그런것도 많이 어렵지 않아서 집에서 한두개쯤 시도해 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다.





비슷한 다른 잡지도 구독하라고 광고가 또 실려 있었는데 생각보다 잡지를 정기 구독하는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는 걸 느꼈다.


암튼, 생각지도 못하게 잡지를 일년동안 구독할 수 있게 되어서 진짜 무슨 선물 받은 기분이랄까. 뒤늦게 알게 된 T-MOBILE TUESDAYS! 혜택이 의외로 쏠쏠한 것 같다.




日常과 理想의 Chemistry

Moon Palace♩

moon-palace.tistory.com




반응형

이미지 맵

Chemie

日常과 理想의 Chemistry

    '日常/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