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코스트코 시리얼 추천! + 먹어본 5가지 시리얼 후기


미국 코스트코 시리얼 추천! + 먹어본 5가지 시리얼 후기


남편은 매일 아침 시리얼을 챙겨 먹는 사람이기 때문에 집에 떨어지지 않도록 시리얼은 항상 구비해 둔다. 큰 용량을 사도 금세 먹으니까 항상 코스트코에서 구입하는 편.


미국에서는 시리얼을 사 먹어 본 적이 없어서 처음엔 우리도 추천을 받아 사먹었는데, 그 중 우리 입맛엔 그냥 그랬던 두 가지는 아래와 같다.





Raisin Bran은 건포도가 들어있는 시리얼인데 다이어트 시리얼로도 유명하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단맛이 거의 없고 바삭거리는 느낌도 좀 덜해서 그냥 그랬다. 건강에는 좋을 것 같았지만 일단 입맛에 맞지 않으니 그냥 다음부터는 사먹지 않게 되었다.


Honey Bunches는 아주 여러 사람에게서 추천을 받았던 시리얼인데 맛은 괜찮았지만 내가 개인적으로 견과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너무 많이 씹히는 아몬드 맛이 별로였다. 아몬드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만족해서 먹을 듯. 이건 아몬드 말고 다른 게 들어있는 제품도 있다고 하는데 내가 가는 코스트코에서는 발견하지 못했다.


모두 대용량 시리얼이 2백씩 들어있다.





이건 추천도 받았고 아주 맛있어서 계속 사다먹는 제품 중 하나. 지금까지 먹은 시리얼들 중 가장 맛있는 것 같다. Kellogg's Special K Red Berries! 역시 대용량 백이 2개 들어있다. 일반적인 켈로그 스페셜 케이 시리얼에 건조 딸기가 들어있는데 적당히 달고 과일맛도 적당히 나서 정말 맛있다. 맛이 그리 유별날 게 없어서인지 자꾸 먹어도 질리지도 않는다. 이 제품은 한국에도 있는 것 같다. 맛이 아주 좋아서 살이 찔 각오는 했었는데 이 제품도 체중조절용이라고? 이 말을 들으니 더 정이 가네....





그리고 이건 가장 최근에 사다 먹은 건데, 워낙에 켈로그 스페셜 K 레드베리를 맛있게 먹었어서 별 생각 없이 집어왔다. 그냥 과일 종류만 많은 건 줄 알았는데 사실은 전혀 다른 시리얼이었다. Kellogg's Special K nourish berries&peaches인 건 맞는데 아래에 적힌 것 처럼 vanilla yogurty pieces가 들어있다. 그래서 우유에 녹이면 약간 시큼한 요거트 맛이 난다. 정말 전혀 다른 맛의 시리얼! 근데 이것도 꽤 맛있어서 그냥 레드 베리만 들은 것과 이 것을 둘다 사와서 번갈아 가며 먹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





이건 켈로그의 각기 다른 시리얼이 3종류 들어있는 박스이다. Froot Loops, Cocoa Krispies, 그리고 Apple Jacks! 우리는 위에서 부터 순서대로 뜯어 먹었는데 두번째거 까지는 아주 맛있게 잘 먹었는데 마지막 세번째 거가 좀 입맛에 안맞았다. 시나몬 맛이 강하게 나는데 시나몬 향을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그리 아침에 먹기에 좋은 맛은 아니었다. 먹던 시리얼이 지겨우면 가끔 사먹게 되려나?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다.



이상, 지금까지 사다 먹어본 미국 코스트코 시리얼 후기 끝!




日常과 理想의 Chemistry

Moon Palace♩

moon-palace.tistory.com



_Chemie_

日常과 理想의 Chemistry

    이미지 맵

    日常/후기+ 다른 글

    댓글 27

      • 우리집 반려자님이 좋아하시는 시리얼도 있네요 ㅎㅎㅎ 반가웠다눈.. 케이 스페셜을 주로 애용하고 있지요.
        전 시리얼은 싫어해요 ㅠㅠ
        모르겠어요 그냥 싫어요.
        그래서 대신 아침에 삶은계란하나에다 커피 마셔요.
        님은 어떻게 아침을 해결 하시나요?

        Happy Mother's Day!!

      • 저는 도시락을 샌드위치로 싸는데 도시락 싸면서 토마토랑 베이컨 같은 걸로ㅋㅋ 아침을 떼우는 것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요거트 하나!ㅋㅋㅋㅋ
        시리얼은 거의 남편용이긴 한데 그래도 한가로운 아침에는 남편 옆에 앉아 저도 가끔씩 먹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

      • 제가먹어본 시리얼도 있어 반갑네요!!!ㅎㅎ
        스페셜K 레드베리 맛있어요~~ㅎ 다이어트 용이라고 하지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 스페셜 케이 레드베리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ㅋㅋ
        질리지도 않고ㅋㅋ 그냥 무난하게 장기적으로 먹기 좋더라구요ㅋㅋ

      • 오호 스폐셜k도 외국에 파는군요
        전에 뉴스에서 스폐셜k를 한줌정도만 먹어야 효과를 느낄까말까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 ㅋㅋㅋㅋ다이어트 효과를 내려면 한줌만 먹어야 한다는 말씀이죠?
        그럴 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


      • 그러고보니 학교다닐때는 아침에 빠르게 먹기 좋아서
        자주 먹었던거 같은데 언제부턴가 먹어보지 못했어요. ㅎㅎ

        역시 거기는 시리얼 종류가 많이 있군요..!

      • 바쁜 아침에는 그래도 시리얼이 좋은 대안이 되죠ㅋㅋ
        저는 아주 즐기지는 않지만 남편이 종류를 바꿔가며 이런저런 시리얼을 사다 먹는 걸 재밌어 하는 것 같아요ㅋㅋㅋ

      • 아 저도 시나몬은 별로 ㅎㅎㅎㅎ 공통점을 발견하네요 ㅋㅋㅋ

        그나저나 스폐셜케이... 동생이 살뺀다고 해서 얼떨결에 같이 먹은적이 있는데
        한주먹양을 먹어야 하더라구요... 저희는 한번 먹을때마다 한봉지씩 먹었거든요... =_= ....
        어쩐지 안빠진다 했죠...;;

      • 역시 그럴 줄 알았어요ㅋㅋㅋ
        이런거 다이어트용이라고 해도 실제로 효과보려면 정말 적게 먹어야 한다고 하잖아요.
        예전에 한국에서 같은 연구실 박사님이 다이어트 한다고 시리얼을 드셨는데 그람까지 재서 제대로 드시는데 그 양이 정말 적었던 기억이 저도 지금에야 나네요ㅋㅋㅋ

      • 밥도 그정도 양을 먹으면 살이 빠질것 같은데 말이죠... -_-....

        떡볶이를 그정도양만 먹어도 빠질것 같고요... -ㅅ-...

      • 우리나라 시리얼도 어차피 자체 생산이기보다는 켈로그 같은 회사와 협업해서 만든다고 알고 있는데 이렇게 다르니 신기하네요 ㅋㅋㅋㅋ
        저도 스페셜K좋아해서 Chemie님도 좋아하신다는 말에 괜시리 반갑네요 ㅋㅋㅋㅋ코코아크리스피는 우리나라에서 코코팝스로 판매하던 제품이랑 비슷한 것 같은데 그것도 쌀로 만들어서 여러모로 마음에 들었던 기억이 나요 ㅋㅋㅋ

      • 맞아요! 코코팝스랑 비슷한 것 같아요ㅋㅋㅋ 저는 어릴 때에도 시리얼은 초코맛 좋아했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저건 그냥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 저 다이어트 할 때 스페셜K 진짜 많이 먹었던게 기억나네요!
        너무 맛있어서 다이어트엔 독이었어요 ㅠ.ㅠ...
        지금은 간식으로 가끔식 사먹어용 ㅎㅎㅎ
        시리얼은 크랜베리 들어간거나 그래놀라가 짱맛있는 것 같아요.
        시리얼 보니깐 코스트코 같은데가서 막 여러개 사오고싶어져요 ㅎㅎ

      • 코스트코에 워낙 종류가 많아서 고르는 재미도 있어요!ㅋㅋ 그런데 워낙 용량이 크니까 한번 잘못고르면ㅋㅋ 오래 괴로워 해야한다는 단점이ㅋㅋㅋㅋㅋ
        스페셜 K는 한국에서도 여러 종류가 나오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저거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
        역시 원하는대로 양껏 먹어서는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하기는 힘들겠죠ㅠ

      • 미국이라 그런가 시리얼 맛이 다양한거 같아요 켈로그나 포스트 익숙한 브랜드네요
        시리얼을 그다지 좋아하진 않지만 다이어트 한답시고 사다놓고 버린 시리얼이 몇 박스 ㅠ.ㅠ
        견과류 안좋아하시는데 Honey Bunches에 아몬드가 25% 더 들었다고 광고하네요 ㅎㅎㅎ 저는 아몬드 좋아하는데 코스트코에 있을랑가~ 찾아봐야겠네요^^

      • 견과류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괜찮을까- 하며 불안함을 안고 샀던 거였는데ㅋㅋ 역시 저한테는 별로였어요ㅋㅋ
        근데 아몬드 식감 때문이었지 시리얼 자체는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아몬드 좋아하신다니 이거 되게 좋아하실 것 같아요!ㅋㅋㅋㅋ

      • 시리얼이 은근 먹다보면 금방 다 먹게 되더라구요ㅋㅋㅋ코스트코에서는 대용량으로 파는군요!!
        전 아침을 안 먹어서 그리 많이 먹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꽂혀가지고 먹다보면 어느새 텅텅;; 우유도 모자라고ㅋㅋㅋㅋ
        설명을 들으니 Honey Bunches 랑 켈로그 바닐라 요거트 들어간 제품이 맛있어 보여요.
        전 호주에서는 항상 켈로그를 먹었었고 한정판이었던 Toffee nut 들어간 시리얼도 좋아했는데, 한정이라서 별로 많이 먹지 못했던 슬픔이...ㅠㅠㅠ

      • 오 호주에는 토피넛 들어간 시리얼을 파는군요!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여러 종류 시리얼이 마음에 들어서 질리지 않게 바꿔가며 먹으니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