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rth America/U.S. - Hawaii, '15

하와이 알라모아나 센터 :: 쇼핑 + 푸드코트에서의 식사

Chemie 2017. 11. 11. 02:49
반응형

와이켈레 아울렛에서 꽤 쇼핑을 많이 해서, 알라모아나 센터에서까지 쇼핑할 생각은 없었는데... 아, GNC에서 영양제 종류는 처음부터 잔뜩 살 생각이었다. 엄마가 꼭 챙겨먹는 것도 있고, GNC는 한국에 비해 미국이 워낙 싸니까. 아무튼, 쇼핑 보다는 뭘 먹으러 자주 갔었던 알라모아나 센터. 하와이엔 학회차 간거여서, 낮 중엔 계속 세미나를 들었는데 가까이에 알라모아나 센터가 있었고 간단히 식사를 해결하기에 딱이었다! 암튼 이 날은 학회 끝나고 숙소에 갔다가 밥도 먹고 쇼핑도 좀 하자고 슬렁슬렁 나왔을 때의 기록.





우리가 머물던 더모던호놀룰루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걷는 길은 이렇게 배가 머물러 있는 바다다. 아침 저녁으로 많이도 걸었던.






Ala Moana Center

1450 Ala Moana Blvd, Honolulu, HI 96814

지도에서 위치보기


Hours

Mon-Sat: 9:30AM-9PM

Sun: 10AM-7PM


alamoanacenter.com 




알라모아나 센터. 정말 크다. 정말정말. 





알라모아나 센터도 그렇고 어디였더라, 쉐라톤 호텔 입구 홀에서도 그렇고 곳곳에 스테이지가 있고 그 곳에선 공연을 했다. 훌라춤을 보는게 힘들지가 않았다. 


샤넬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루이뷔통 등등 들어봤던 명품 뿐만 아니라 생전 처음보는 명품들 매장이 워낙에 많지만 그런 걸 살 생각은 아니었으니까 내가 들렀던 곳은 맥 매장 정도. 근데 맥에서도 생각만큼 물건이 싸지 않아서 거의 사지 않았다. 한국 인터넷 면세점이 더 싸던데? 그래서 우리가 휩쓸어 온 곳은 GNC. 우리 엄마 영양제랑 어머님 아버님 시누이 것 까지. 내꺼랑 남편거도 샀는데 (이건 결국 한국으로 갔다가 다시 미국으로 돌아오게 되었다는 건 함정) 근데 이런 영양제가 한국으로 들어갈 때 한 캐리어당 6개까지만 된다고 해서 돌아올 때 남편 캐리어에 6개, 내 캐리어에 6개 그리고 나머지는 다른 동료들의 캐리어를 좀 빌렸다. 아, GNC 매장에는 한국말을 하는 직원분이 있어서 쇼핑을 도와주었다. 한국말을 아주 잘하시진 않지만, 연령에 맞는 제품 추천 같은 건 열심히 아주 잘 해주신다.


하와이에 처음 도착해서 호텔로 셔틀 서비스를 이용했는데 그 때 와주셨던 가이드 분이 하와이 여행할 때 궁금한 거 있음 물어보라고 질문을 받았는데, 동료 중 하나가 물었다.



와이켈레가 싸요 알라모아나가 싸요?


당연히 와이켈레 아울렛이 싸다. 와이켈레는 아울렛이고 알라모아나는 쇼핑몰이니까. 그런데, 알라모아나도 특정 상점들은 특별 세일은 진행하고 있었고 그런 곳들은 와이켈레와 비슷하거나 혹은 더 저렴한 경우도 있었다. 이쯤 되니 쇼핑을 즐기지 않는 우리가 하와이 가서 뭘 그리 사겠냐며, 캐리어에 뭘 잔뜩 싸갔던게 후회되었다. 그냥 우리도 남들처럼 아무것도 안가져가고 가서 다 사서 쓸걸. 홀리스터에서도 청바지를 워낙에 싸게 세일하고 있길래 남편꺼 내꺼 하나씩 사고, 바나나리퍼블릭도 워낙 싸서 남편 티를 잔뜩 샀다. 이게 2년 전인데, 남편에겐 아직도 입지 않은 셔츠들이 있을 정도. 





그런 다음엔 저녁 식사. 저 스테이크 집은 진짜 한 세번은 간 것 같은데, 제대로 찍은 사진이 없네; 스테이크 가격이 15.45 USD 인데, 가격대비 정말 맛있고 괜찮다. 물론, 분위기가 좀 그렇긴 하지만, 알라모아나 센터 푸드코트, 간단하게 식사 한끼 하기에 정말 괜찮았다.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맛이 있어서 좋았다. 하와이 다른 맛집이라고 알려진 곳들과 비교해서 월등히, 여기 푸드코트가 더 맛있었다. 라면과 만두는 이 날 밤에 처음 먹은건데, 이것도 맛있었고- (가격은 14.14 USD) 선 스테이크 후 와인이라며 이 날은 집에 들어오면서 와인을 또 사왔더랬지.


생각해 보면, 일을 하러 간 거긴 했지만 밤이면 남편 손 잡고 여기저기를 슬렁슬렁 걸어다녔던, 하와이의 밤도 참 좋았다. 이 학회는 5년에 한번씩 하와이에서만 열리는데, 아마도 그래서 하와이는 3년 후쯤에는 확실히, 이 곳을 다시 찾을 수 있겠지.




日常과 理想의 Chemistry

Moon Palace♩

moon-palac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