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常/후기+

땡스팜 건조과일칩 파우치, JUST ADD WATER로 건강한 수분 충전

Chemie 2022. 10. 24. 11:46
반응형

땡스팜 건조과일칩 파우치, JUST ADD WATER로 건강한 수분 충전

 

거의 2년만의 블로그 업데이트다!

며칠전 자려고 누웠다가 불현듯, 그렇게 열심히 하던 블로그가 죽어가는 것이 너무 서글프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

그래서 다음날 바로 짧은 글이라도 하나 업데이트 해야지 생각하고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접속 시도를 해 보았더니..

카카오톡 사태로 블로그가 연결이 안되는 거다.

이거슨.. 그냥 블로그를 버리라는 계시인가!! 생각해보기도 했지만,

그래도 미련을 못 버리고, 며칠을 접속을 시도해보다가 이제야 드디어, 거의 2년 만에 첫 글을 올려보게 되었다.

 

오랜만에 올리는 첫 글의 주제는 이걸로 하자고 미리 정해두고 블로그엘 들어왔는데,

세상에 2년 8개월쯤 전에 같은 내용으로 글을 썼었네?

내가 그 동안 꾸준히 이 물을 잘 먹고 있다는 기념으로, 그래도 이 글을 남겨보기로 한다 (사진 찍은 거 아까워ㅠ).

 

 

오늘 이야기 해 볼 것은 바로 이것.

물만 넣으면 바로 과일물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건조과일칩 파우치, JUST ADD WATER.

아이디어스 idus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 판매 상품명은 물을 넣어주세요 로 되어있다.

개당 1500원으로 매일 하나씩 먹는다고 생각하면 그리 저렴하지 않은 가격일 수 있어서, 중간에 한두번 끊어 간적이 있기도 하였지만,

확실히 이 파우치로 물을 먹는 날과 아닌 날, 수분 섭취량이 차이가 큰 것 같아서, 결국엔 다시 구입해서 먹게 되는 것 같다.

그런 식으로 벌써 거의 3년이 되어 가는 듯.

 

 

가장 큰 장점은, 예쁘다는 것.

보기에 예쁜 떡이 먹기에도 좋다잖아요?!

책상 앞에 두고 있으면 눈에 보일때마다 손이 가서 자꾸 물을 마시게 된다.

아침에 물을 넣고, 하루 종일 물을 더 채워가며 먹어도 마지막까지 과일물의 농도가 꽤 짙다.

마지막까지 상큼하게 먹을 수 있는 것.

차가운 물을 채워 먹어도 과일이 잘 우러나서 차갑게 먹는 편이 더 좋은 것 같다.

 

 

같은 듯 다른, 매일 매일 수분 충전 기록!

 

JUST ADD WATER 구입하러 가기

 

건조과일칩 파우치 “물을 넣어주세요” 말린 과일차

🔔🔔🔔 열심히 일하지만 배송이 빠르지 못해요 여유있는 주문 부탁드립니다~🤗 💧물을 넣어 주세요💧 요즘 저의 찜질방 최애탬인 건조과일 파우치입니다 가방에 쏙 넣어가서 정수기에서

www.idus.com

 

앞서 말했듯 idus에서 구입이 가능하고 개당 1500원, VIP가 아니라면 5만원 이상 무료배송이다.

제품 품질유지기한은 냉장보관시 6개월.

그래서 5만원 넘는만큼 구입해서 냉장고에 쟁여두고 하루에 하나씩 꺼내 먹어도 충분히 괜찮다.

 

지금도 내 책상에는 오늘 분의 파우치가 꺼내어져 있다.

글을 마치고 얼른 물을 채워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