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맛집 :: 만족스러웠던 일식 뷔페, 괌 하얏트 니지 NIJI

반응형


괌 맛집 :: 만족스러웠던 일식 뷔페, 괌 하얏트 니지 NIJI


괌에서의 마지막 식사는 괌 하얏트 리젠시 내에 있는 일식 뷔페 니지에서 했다. 미리 예약을 하고 런치 뷔페를 이용하였다.







어디가 어디지? 하며 쵸큼 헤매다가 결국 찾아서 입장. 예약자 이름을 말하니 바로 테이블로 안내 해 주었다. 이후는 음식 사진들!





차가운 음식들. 예상했듯 사시미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회무침도 있고, 초밥 종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대부분 롤이었다고 해야하나? 옆에는 이렇게 면을 말아 먹을 수 있는 곳도 있다.





따뜻한 음식들. 그럭저럭 배를 채울 만한 음식들이 많았고, 무엇보다 맘에 들었던 건 이렇게 즉석에서 샤브샤브를 해 먹을 수도 있었다는 거다. 육수나 야채, 고기까지 맛이 아주 괜찮아서 이 샤브샤브를 꽤 여러번 해다 먹었다. 그리고 안좋게 보자면 많이 걸어야 하는 구조,라고 볼 수도 있지만 조금 넓게 음식들이 분포되어 있어서 사람들이 아주 혼잡해지지 않는 것도 좋았다.





마지막엔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다. 여기 케익이나 빵류가 맛있다는 말이 많던데, 이 때만 해도 나는 빵은 거의 입에 대지 않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먹지 않았고 과일을 많이 가져다 먹었다. 런치 시간대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혼잡하지는 않아서 음식들이 잘 정돈되어 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가격. 5인 가격이 $165 였으니 1인에 $33 인 셈. 사진을 다 찍은 건 아니긴 하지만 음식 종류가 그리 많지 않다고 생각될 수도 있지만 가격을 고려해 볼 땐 흡족한 구성이라고 여겨진다. 그리고 한국인 관광객들도 워낙에 많아서 그런지 모든 음식들이 입맛에 꼭 맞아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다. 괌에서 갔던 레스토랑들 중 상당히 추천할 만한 곳인 것 같다.




日常과 理想의 Chemistry

Moon Palace♩

moon-palace.tistory.com




반응형

이미지 맵

Chemie

日常과 理想의 Chemistry

    '> North America/U.S. - Guam, '16'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