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template 01 :: 벚꽃 배경의 화사한 PPT 템플릿

반응형


PPT template 01 :: 벚꽃 배경의 화사한 PPT 템플릿


예전 블로그를 할 때에 여행 관련 포스팅 외에도 꾸준히 PPT 템플릿을 업로드 했었다. 연구하는 직업이지만 프리젠테이션이 주업인 듯 발표 자료를 만들 일이 많았기 때문인데, 지금은 예전만큼은 아니어도 역시 발표 자료를 만들 일이 참 많다. 그렇지만 여행 이야기를 주로 하려고 했던 본래 뜻과는 아주 동떨어진 주제이기도 하고 이 쪽 분야 전문가도 아니기 때문에 이 폴더를 다시 만들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를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만들기로 결정. 스스로는 내가 올리는 템플릿이 누구에게 도움이나 될지 의심스러웠지만 그래도 예전 블로그 때 포스팅 당 몇백 회씩 스크랩이 되었던 걸 생각하면 그래도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새로 만든 PPT 템플릿을 비롯하여 예전에 만들어 뒀던 것들까지 차곡차곡 업로드 해 볼 예정이다. 예전에는 블로그 지수(?) 같은 거 높여야 한다는 욕심에 막 비번 걸어놓고 스크랩 해가도록 유도하고 막 그랬는데, 이제는 그런 짓은 하지 않고, 정말로 단순히 나누기 위한 목적의 업로드.


내가 만드는 PPT 템플릿들의 특징이라면, 일단 나는 과학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발표 자료들이 대부분 데이터들이라 배경은 꼭 단색으로, 그리고 발표 자료를 만드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건 역시 좀 바보 같다는 생각이라 너무 복잡한 구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 정말 나에게 꼭 필요한 슬라이드만 만듦. 이런 자료라도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오늘 업로드 할 첫번째 템플릿은 봄을 맞이하야 벚꽃 배경으로 골라보았다.





이상. 모든 슬라이드는 이러함. 일부러 고치기 쉬우라고 슬라이드 마스터에 배경을 넣지는 않았다. 원하는 방식으로 수정할 부분을 수정한 후 필요한 슬라이드만 슬라이드 마스터에 넣어두고 편하게 사용하면 될 듯.


Template01.pptx



필요하신 분은 파일 다운로드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과연 업로드하는 자료들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다운 받으실 때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시길 부탁드려요!



日常과 理想의 Chemistry

Moon Palace♩

moon-palace.tistory.com



반응형

이미지 맵

Chemie

日常과 理想의 Chemistry

    '日常/PPT+'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