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메이커스와 예쁜 차량용방향제 / 오난코리아 루메나 N9-FLOWER 차량용 방향제

반응형

카카오메이커스와 예쁜 차량용방향제 / 오난코리아 루메나 N9-FLOWER 차량용 방향제

 

생전 처음으로 내 차 (My Own Car)를 가지게 되어서 차를 꾸미는 데 정신팔린 요즘, 최근 구입한 차량용 방향제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카카오메이커스 이용 후기도 함께 남겨보려고 한다.

 

차량용 방향제를 구입해야겠다 생각하고 쿠팡이나 네이버쇼핑 위메프 등등에서 예쁜 방향제를 찾아 헤메고 있었는데, 다른 웹서핑 중 우연히 차량용 방향제 광고가 나와있는 걸 보게 되었다. 어라, 이쁜데? 싶어 들어가봤는데 그게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판매하는 상품이었던 것.

 

카카오메이커스란, 

 

 

이어...

 

 

이렇다고 한다. (출처: https://makers.kakao.com/aboutus)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판매가 이루어지기 위해 필요한 구매 수와 최대 구매수가 표기되는데, 실제로 내가 구입하려고 한 차량용 방향제의 경우 판매가 이루어지기 위한 구매 수는 넘어간 상태였기 때문에 구매를 할 수 있는 것은 확정이었으나 아직 마감 기한까지는 시간이 남아 제품을 받아보기 까지는 2주 정도 더 시간이 걸리는 상황이었다.

 

그런데 뭐랄까, 최근 쿠팡 등에서 당일배송, 익일 새벽배송에 길들여져있다가, 이건 지금 주문해도 2주 뒤에 도착해요! 하는 문구가 신선하게 느껴지기도 하였고 방향제 같은 것, 급하지도 않으니 한번 주문해 보자! 싶었던 거다.

 

한창 차량용 방향제를 알아보고 다니던 시기였기 때문에 단박에 가격비교는 되었는데 제품 자체의 가격은 아주 저렴하게 느껴졌다. 단지 배송료를 내야해서 조금 아쉬웠지만, 배송료를 포함하더라도 가격이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구입을 결정하였다.

 

 

 

제품의 풀네임은 오난코리아 루메나 N9-FLOWER 차량용 방향제로 꽤 길다. 이 포장 밖에 하얀색 예쁜 박스 포장이 한번 더 되어있었는데 그건 뜯고 나서야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박스 포장 위에 비닐 포장까지, 포장이 꼼꼼하게 잘 되어 있고 이렇게 예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

 

 

 

풀네임은 복잡하지만 아무튼 꽃모양 방향제임. 흰색과 핑크색이 있었는데 고민하다 흰색으로 골랐다. 예쁘다!

 

 

 

크기를 가늠하기 위해 손에 올려 찍어보았다.

 

 

 

꽃모양 방향제 안에 향이 나는 리필이 기본으로 하나 들어있는데, 이렇게 여분 리필심 4개가 따로 또 예쁘게 담겨있다. 이거 째로 차 안에 가져다 두었다.

 

조금 아쉬운 점이라면, 리필심만 따로 구입이 안된다는 것. 판매자 측에서는 리필심을 구입할 필요 없이 그냥 향이 다 날아간 리필심에 원하는 향의 향수나 방향제를 뿌리거나 적셔 사용하면 된다고 하지만, 뭔가 번거롭기도 하고, 그냥 다양한 향의 리필심을 판매해 주면 너무 좋겠다.

 

향은 인터넷 구매이기 때문에 확인을 못해보고 구입하였고 그냥 글로 된 평만 믿고 살 수 밖에 없었지만 꽤 맘에 든다. 그리고 평들을 보면 향이 아주 은은하다, 혹은 불량 아니냐 너무 향이 안난다! 하는 식의 말이 많았는데 사실 나는 너무 강한 향이 싫어서 오히려 그런 평들을 높게 평가하고 이 방향제를 구입하였다. 그런데 향의 세기도 은은하게 정말 맘에 딱 든다. 내 차에 아기가 타는 일도 많아 너무 강한 향은 아기에게도 좋지 않을 듯 했는데 정말 다행스럽다.

 

 

 

실제 차에 장착한 모습을 오늘 아침 급하게 찍어보았다. 요즘 너무 추워서 항상 히터를 틀고 있는데 그러면 향이 조금 더 강하게 나는 것 같다. 출근 길이 조금 행복해졌다.

 

사실 나는 쿠팡 로켓배송 매니아로 로켓배송 없이 어떻게 살지, 하는 종류의 인간이 되어버렸는데 (미국에서 대체 어떻게 살았던 거지!!!!!!??????) 가끔, 아주 가끔은 이렇게 느릿한 삶을 즐겨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다. 꽤 신선한 느낌이라 시간이 날 때마다 주욱 보면서 필요하지 않지만 갖고 싶은 것들, 판매 시작하면 알려줘요! 알람도 신청해 두고 카카오메이커스를 즐기는 중이다.

 

이상, 여러모로 만족+흥미로웠던 카카오메이커스, 그리고 예쁜 차량용방향제 후기 끝!

반응형

이미지 맵

Chemie

日常과 理想의 Chemistry

    '日常/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