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예쁜 핸들커버 자랑 :: 퀸라이프 미끄럼방지 SGS 무독성 3D안마쿠션 핸들커버 QL702

반응형

이번엔 예쁜 핸들커버 자랑 :: 퀸라이프 미끄럼방지 SGS 무독성 3D안마쿠션 핸들커버 QL702

 

사실 핸들커버를 구입할 생각은 하지 못했는데, 핸들에 열선이 없어서 겨울이 되니 너무 추워서 핸들을 잡기가 힘들다는 얘기를 했더니 남편이, 그럼 핸들커버 사야겠네! 하며 내 구매욕을 부추김. 아하! 그런 아이템이 있었지! 하며 당장 찾아보기 시작했다.

 

예쁜 것도 중요하지만 추워서 씌우고 싶은 거라, 처음에는 초극세사, 뭐 이런걸로 알아보았는데 그런 따뜻해 보이는 재질은 영 예쁘지가 않았다. 조금 쓰다보면 금세 너무 지저분해 보일 것 같았던 것.

 

그래서, 최종 후보 3개 정도 중에 고민하다가 결국 마지막에 선택한 핸들커버는 바로 이 아이.

 

 

 

퀸라이프 미끄럼방지 SGS 무독성 3D안마쿠션 핸들커버 QL702. 가격은 21000원~24000원대 사이로 다양한 듯. 색상은 블랙, 화이트, 와인 컬러가 있는데 화이트로 골랐다. 비슷한 모양의 더 저렴한 제품도 많았지만 이걸 구매한 이유라면, 무독성 인증 때문인건지 확실히 안좋은 냄새가 안난다는 후기가 많이 보였기 때문. 확실히 장착 직후부터 안좋은 냄새는 전혀 느낄 수가 없었다.

 

 

 

새벽에 문앞에 배송된 것을 바로 가지고 내려오며 포장을 뜯어서 장착했기 때문에 개봉샷은 없다. 그래서 한번 더 올려보는 비슷하지만 다른 사진. 장착 직후 일터에 도착하자 마자 찍어본 사진이다. 정석으로 핸들을 잡을 경우 손이 올라가는 부분에 약간 굴곡이 져 있어서 잡기가 편하게 되어 있고, 폭신한 소재라 핸들 만지는 느낌이 너무 좋은 것!

 

핸들 커버를 알아보면서 핸들 사이즈에 관한 것도 찾아보게 되었는데 보통 차들 핸들 지름이 37~38 cm인가 보다. 그래서 37~38 cm인 차량의 핸들에는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나왔다. 

 

 

준비한 사진이 바닥난 관계로 괜히 붙여본 핸들 크기 측정방법과 핸들커버 장착 방법. 새벽에 핸들커버가 도착해 있으리라고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에 장착 방법까지 미리 봐두지 않았기에 엘레베이터 타고 내려가며 다시 찾아봤는데 의외로 별게 없다. 그냥 끼우라는 거잖아?

 

내 차 핸들지름은 재본 것은 아니고 인터넷에서 차종 검색해서 찾아봤는데, 37 cm인 모양이다. 핸들커버 후기에 보면 커버 씌우기 너어어무 힘들었다고 안좋은 평을 남긴 사람도 있었는데 나는 37 cm라서 그나마 쉬웠던 건지, 조금 낑낑대니까 다행히 씌울 수 있었다. 남편한테 부탁해야 해서 밤까지 기다려야했으면 슬펐을거야. 근데 진짜 1 cm만 지름이 더 컸어도 씌우기 진짜 힘들었을 것 같다.

 

그리고 무엇보다, 고무 소재니까 아무래도 내가 원하는 기능, 핸들이 너무 차가워지지 않게 하는 기능은 조금 떨어지지 않을까, 사실은 기존의 핸들이랑 별반 다르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어떤 이유에서인지 핸들커버를 씌운 다음에는 정말 핸들이 덜 차가워진다! 근데 커버 씌운 날부터 조금 날씨가 따뜻해졌기 때문에 그런 거일 수도 있고, 이건 아직 확실히는 잘 모르겠지만, 암튼 제품이 일단 맘에 드니까 뭐든 다 이뻐보이는 그런 중이랄까. 

 

이거 구입하고 나서 쿠팡에 들어갔더니 완전 똑같은 디자인으로 가격이 절반!!!!인 제품이 추천 상품으로 보여서 깜놀했지만, 속이 좀 쓰렸지만, 아니야, 그건 혹시 냄새가 날지도 모르잖아? 하며 자기 최면 중.

 

암튼, 차에 넣을 악세서리 중에 또 뭐 살거 없나... 손이 근질거리는 요즘입니다.

반응형

이미지 맵

Chemie

日常과 理想의 Chemistry

    '日常/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