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무료 아기용품 샘플, 베이비 구디백 / 베이비 웰컴박스 받는 법 01_Target & Buy Buy Baby

반응형


미국에서 무료 아기용품 샘플, 베이비 구디백 / 베이비 웰컴박스 받는 법 01_Target & Buy Buy Baby


올해 7월 말 경에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한 이후로 천천히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베이비 구디백을 여기저기서 받아보기 시작했다. 도저히 출산 & 육아 용품의 용어들엔 익숙해지지 않고, 뭐가 필요한지도 모르겠고, 뭔가 해야 하겠는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던 때에, 그래도 이런 것들 신청해 받아보면서 나도 뭔가 하고 있다는 안도감을 느끼는 목적이었달까.


첨엔 받은 샘플들도 뭐가 뭔지 도대체 모르겠었는데, 최근 아기 용품들을 정리해보자며 집안 물건들 정리를 다시 하면서 이 샘플들도 새로 꺼내보니 내가 예전에 뭘 받아서 가지고 있었던지를 이제야 조금은 알것 같았다.


오늘은 다양한 업체에서 무료 베이비 웰컴박스, 혹은 구디백을 받을 수 있는 여러 방법들 중 가장 간단한 방법, 직접 매장을 찾아가 받아오면 되는 웰컴백 두가지를 소개하려고 한다.



I Target


아기 용품을 알아보기 전에는 Target에서도 이렇게 아기 용품등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지 몰랐다. 항상 지나다니던 길이었는데도 신경쓰지 않았었는데 모든 Target 매장에 아주 큰 비중으로 출산 & 육아용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던 것이다.


Target에서도 출산 & 육아용품을 많이 팔아야하니까 레지스트리를 Target에서 만들도록 유도하기 위해 레지스트리를 생성한 임산부들에게 무료 웰컴 킷을 나누어 준다.


https://www.target.com/gift-registry/baby-registry


위 링크를 타고 가서 baby registry를 생성하기만 하면 된다. 그런 후 주변 아무 Target 매장의 Guest Services 데스크로 가서 베이비 웰컴 킷을 달라고 하면 받을 수 있다.


대부분의 Target에서는 정말 레지스트리를 생성하였는지 여부를 확인하지 않고 그냥 웰컴 킷을 나누어 준다고 하는데 나 역시도 따로 확인 절차 없이 그냥 건네받을 수 있었다. 하지만 막상 가서 레지스트리를 생성하지 않아서 곤란해질 수 있으니 사전에 레지스트리를 생성하고 매장을 방문하기를 추천!


참고로 이 웰컴 킷은 Target 매장에 매월 첫날에 입고된다고 하고 수량이 많지 않은지 꽤 일찍 매진되는 모양이다. 나도 두번이나 헛걸음을 해야했다. 되도록 새로운 달이 시작되는 때에 찾아가보는 편이 좋을 것 같다.





Target의 베이비 웰컴 킷 전체 샷.





Target에서 판매하는 가장 작은 사이즈의 기저귀가 2개 들어있는 샘플, Dr. Brown 젖병 하나, 그리고 honest의 물티슈 10개 들이 샘플 하나.





그리고 니플크림이나 수유패드 등의 수유관련 제품들로 유명한 Lansinoh의 수유패드 2개, 모유 저장팩 2개가 들어있는 샘플이 있었는데, 이 샘플은 이후로 받은 모든 베이비 웰컴박스에 하나 이상씩 다 들어 있었다.


마지막으로 아기 로션과 튼살방지로션 샘플, 기저귀발진 크림으로 유명한 Aquaphor 작은 샘플 등과 다양한 제품들의 할인 쿠폰들이 들어있다.



I Buy Buy Baby


다양한 육아 관련 용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육아 용품 백화점 바이바이베이비 역시 타겟처럼 레지스트리를 생성한 후 매장을 찾으면 무료 웰컴백을 받을 수 있다.


https://www.buybuybaby.com/


웹사이트에서 쉽게 레지스트리를 생성할 수 있다. 거기까지는 좋은데 문제는 우리 집 주면에 바이바이베이비가 없다는 것이었다. 가장 가까운 지점이 차로 40분은 가야하는 곳이어서 굳이 이걸 받으러 매장을 가볼 필요는 없을 거라고 생각하고 이곳은 포기하고 있었더랬다.


그런데! 더 큰 문제는 우리 집 주변에 있는 육아 용품을 쇼핑할 수 있는 쇼핑몰에서 볼 수 있는 제품들이 너무 제한적이라는 것이었다. 직접 보고 싶었던 제품으로 가장 절실했던 것은 유모차였는데, 조금 고가에 속하는 유모차들 Stokke, Bugaboo, 심지어 Uppababy 제품들까지 가까이 있는 매장에서 실제로 볼 수 있는 곳이 한 곳도 없었다.


그래서 결국, 이곳 바이바이베이비를 직접 찾아가 보기로 했던 것.





그리하여, 겸사겸사 받아올 수 있었던 바이바이베이비의 베이비 웰컴백이었다.





안을 들여다본 감상이라면, 일부러 이거 하나 받자고 40분을 왔더라면 후회할 뻔 했다, 싶었던 것. 지금까지 받은 여러 베이비 웰컴백들 중 가장 구성이 별로였다.


아기 바디워시 샘플 2개, 앞서 말한 Lansinoh 수유관련 제품 샘플 2개, 분유와 아이 발진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의 작은 샘플들과 할인쿠폰이 전부였다.


그런데 여기 바이바이베이비 웹사이트에서 레지스트리를 생성하면 자동으로 계정에 15% 할인 쿠폰이 들어오는데 이 쿠폰만 다른 곳에서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이용해서 할인 받지 못하는 (할인 제외) 상품들에까지 할인이 모두 적용된다. 대표적으로 Stokke나 Bugaboo, Nuna 등등 고가의 유모차나 카시트 같은 것들에 이 15% 쿠폰만 할인이 적용되는 것이다. 바이바이베이비에 살짝 실망할 뻔 했는데, 이 15% 할인 쿠폰을 자세히 알고 나서 다시 조금 좋아졌다.


다음으로는 조금 비용을 들여야 받을 수 있는 (그래서 구성이 이보다는 좀 더 좋은) 샘플들에 대한 소개글을 가지고 오겠다.




반응형

이미지 맵

Chemie

日常과 理想의 Chemistry

    '> BABY/BABY'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