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무료 아기용품 샘플, 베이비 구디백 / 베이비 웰컴박스 받는 법 03_Amazon

반응형


미국에서 무료 아기용품 샘플, 베이비 구디백 / 베이비 웰컴박스 받는 법 03_Amazon


마지막으로 소개할 것은 누가 뭐래도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Amazon Prime Welcome Box 아마존 프라임 웰컴박스! 이름에서 알 수 있 듯, 아마존 프라임 멤버로 가입해야 받을 수 있는 웰컴 박스이지만, 이 웰컴 박스 자체의 가치 뿐만 아니라 이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아주 크기 때문에 아마존의 베이비 레지스트리는 무슨 일이 있더라도 꼭! 하기를 추천한다.


아마존 프라임 웰컴박스를 받기 위해서는,


1) 아마존 프라임에 가입한다.

2) 베이비 레지스트리를 만들고 카테고리에 원하는 물품들을 채워 넣는다.

3) 레지스트리에 있는 물품 중 $10 이상을 주문한다.


위 세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한 경우, 베이비 레지스트리 페이지에서 Welcome Box를 받을 수 있도록 활성화 되고, 그것을 집으로 주문해 받으면 된다. 참고로 세번째 조건, 레지스트리에 담겨있던 제품을 주문한 후 바로 웰컴박스가 활성화 되는 것은 아니고, 그 물건이 shipped 된 후에야 활성화 된다.


이렇게 아마존에서 웰컴박스를 받는 것이 혜택의 끝이 아니다. 이 모든 사항을 완료하고 약 2주쯤 후부터 Completion Discount 라는 것을 받을 수 있는데, 이는 총 2회 주문에 2000달러 리밋으로 전체 금액의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 이 할인 혜택은 다른 곳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할인 쿠폰들이 대부분 적용되지 않는다고 하는 Stokke, Bugaboo 등의 유모차 브랜드들에 까지 모두 적용이 된다. 나는 블랙프라이데이 딜과 이 Completion Discount를 잘 이용해서 정말 여러개의 득템을 할 수 있었다. 아마존 최고!





이제 아마존 프라임 웰컴박스 개봉샷!





먼저 질이 좋기로 유명하지만 가격이 비싸서 사용할 생각은 하지 않았던 Seventh Generation의 기저귀와 물수건 샘플이 들어있고, 하기스 물수건도 두툼한 정품 크기로 들어있다.





젖병 2개와 노리개 젖꼭지 2개.





바디워시 샘플 2종류와 각종 할인 쿠폰들.





마지막으로 가장 맘에 들었던 스와들미와 바디수트 하나까지! 사실 나는 이 스와들미를 사고 싶었는데, 속싸개를 너무 많이 일찍부터 선물을 받은 바람에 구입하지 못하겠다 생각했었다. 그런데 이렇게 하나라도 샘플을 얻게 되니 너무 기뻤다.


웰컴박스도 그렇고, 레지스트리 등록 후 받을 수 있는 다른 혜택도 그렇고, 아마존의 출산관련 서비스가 여태 봐온 것들 중 가장 맘에 들었다.

반응형

이미지 맵

Chemie

日常과 理想의 Chemistry

    '> BABY/BABY'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