幸春三兄妹豆花 No. 23, Hanzhong Stree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Taiwan 108 Hours Everyday: 10AM-11PM |
망고빙수를 누구보다 좋아하는 우리 신랑한테 대만의 3대 망고빙수를 모두 먹여주고 싶었지만 1박 2일 일정에서 그러는 건 무리! 스무시와 여기, 두군데 밖에 못갔다. 우리가 찾은 두번째 망고빙수 집은 시먼딩에 있는 삼형제 빙수. 시먼역에서 삼형제 빙수를 찾아가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조.
여기가 바로 우리가 찾은 삼형제 빙수! 진짜 옛날엔 구글맵 없이 옛날엔 여행 어떻게 다녔나 모르겠다. 삼형제빙수 마스코트 같은 소녀가 문 앞에 서 있었다. 좁아보이는 입구와는 다르게 가게는 엄청 넓다. 막 지하도 있고. 그리고 스무시가 좀 정돈 된 느낌의 가게라면 (아무래도 체인이니까, 잘 설계된 느낌) 여기는 진짜 시장에 있을 것 같이 장인정신 느껴지는 가게. 메뉴가 크게 있고, 한국인들이 자주 찾는 메뉴는 한국어로도 메뉴가 있어서 주문하는 건 어렵지 않음.
망고 눈꽃빙수 180 NTD. 망고가 아주 많이 들어있다.
한 입 먹고 난 후 소감은? 나는 여기! 남편은 스무시의 손을 들었음. 스무시가 조금 더 사각거리는 얼음이라면 여기는 딱 내가 좋아하는 질감의 질퍽이는 얼음. 근데 이렇게 뭐가 더 맛있다고 따지기가 힘들만큼 둘다 진짜 맛있었다. 스무시는 이제 한국에서도 맛볼 수 있다는데, 정말 대만에서 만큼 맛있을까 의문이긴 하다 (망고 맛부터 다를 것 같아서...).
우리 남편이 망고를 좋아하는 줄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까지 많이 좋아하는 줄은 미처 몰랐었다. 짧은 대만 여행을 계기로 우리 남편의 망고 사랑을 실감하게 되었고, 이후 장을 보러 갔을 때 남편이 점잔 빼면서 망고는 안사도 돼. 라고 말해도 속지 않을 수 있게 되었다.
日常과 理想의 Chemistry
Moon Palace♩
moon-palace.tistory.com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