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프로필사진 / 증명사진 기분 좋게 찍을 수 있는 곳, 라라 스튜디오

반응형

서울대입구 프로필사진 / 증명사진 기분 좋게 찍을 수 있는 곳, 라라 스튜디오

 

남편이 취직 후 이래저래 사진이 필요한 일이 많이 생겼다. 최근에 미국에서 증명사진 하나를 찍어두긴 하였지만, 그거보다 조금 더 자연스러운 느낌의 사진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프로필 사진을 찍어야겠다 마음 먹었다. 프로필 사진 스튜디오나 상품들은 워낙에 다양하고 가격도 너무 차이가 심해서 어떤 정도 가격과 규모(?)의 사진을 찍어야 하는지가 매우 고민이었는데, 나름 흡족하게 잘 선택하고 찍은 듯 해서 후기를 남겨본다.

 

스튜디오 검색하면 진짜 너무 광고글만 수천 수만개 나와서 알아보기 너무 힘들고 보다 보면 진짜 짜증남. 네이X 망해라.

 

 

 

우리가 찾아간 곳은 서울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라라 스튜디오. 관악구청 맞은편에 있다. 놀랍게도 이 곳은 우리가 미국 가기 전에 비자용 사진을 촬용한 곳이었다. 그 때는 이름이 스튜디오 호감이었는데, 그새 이름이 바뀌었단다. 

 

처음에 스튜디오를 찾아볼 때, 홍대, 신촌 쪽과 서울대입구역 주변 쪽을 모두 알아보았고, 서울대입구역으로 결정했을 때에도 마지막 두곳을 가지고 고민했는데 라라 스튜디오가 예전 스튜디오 호감에서 바뀐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이 곳으로 결정하였다. 예전 비자 사진을 찍을 때에 아주 편하게 잘 이용했던 기억이 있었기 때문이다.

 

 

 

라라 스튜디오. 왜 이름이 라라인가 했더니, LaLa로 카메라 모양을 만들어 놓은 것이 예쁘네. 스튜디오 영업 시간도 참고! 우리는 토요일 오후 4시에 미리 예약한 후 스튜디오 방문.

 

 

 

증명사진 등 상품 가격 정보도 참고!

 

조금 일찍 가기는 했는데 스튜디오 안이 정말 너무 붐벼서 좀 많이 기다려야했다. 간단한 증명사진 같은 것은 촬영이 길어질 것이 분명한 프로필 사진 촬영보다는 먼저 끝내버리고 싶으셔서 그런지, 예약 없이 온 증명사진 손님들을 여럿 더 해 준 후에 우리 프로필 사진 촬영이 시작되었다.

 

 

 

사람이 없는 틈틈히 담아본 스튜디오 내부 모습. 예전에 왔을 때도 저렇게 사진을 촬영할 때 유용할 것 같은 다양한 의상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그래서 나도 다급하게 하나 이용했었다) 여전히 저렇게 잘 구비되어 있다. 비용 없이 그냥 빌려 입으면 되는 옷들.

 

 

 

우리는 프로필 사진 패키지를 했는데 그 안에 헤어와 메이크업이 포함되어 있었다. 이 곳에서 간단히 헤어와 메이크업도 해주셨다. 딱히 헤어 메이크업을 예약하지 않았더라도, 여기서 셀프로 단장을 할 수도 있다.

 

 

 

이것도 스튜디오 안에 있는 가격 정보라 한번 더 찍어보았다. 우리는 프로필 패키지-C를 촬영하였다.  15만원에 컨셉은 하나로 100컷 내외 촬영해서 원본을 모두 주시고, 그 중 3컷을 수정해서 보내주는 패키지. 헤어와 메이크업도 포함된 가격이다.

 

 

 

우리 남편 사진 촬영하는 모습. 얼굴은 가려주었어!

 

사진 촬영은 여러 자세와 배경으로 아주 꼼꼼히 해주셨다. 100장 남짓 사진을 찍는다고 하셨는데 셀렉할 때 보니 160장 정도 촬영이 되었고 눈 감고 어쩌고 정말 안되겠다 싶은 걸 다 빼고도 140장 정도는 되었던 것 같다. 그 중에서 3장 고르느라 너무 고생했는데 스튜디오에서 채 마치지 못하고 파일을 받아 집에 와서 마저 골랐다. 골라서 보내드리니까 며칠만에 수정하여 수정본을 보내주심!

 

상담해주시는 직원분이나 (이 직원분이 메이크업이랑 헤어도 해주셨는데 상당히 마음에 들었다) 촬영해주신 분이나 참 친절하시고 전체적으로 굉장히 편안하게 일이 진행되었다고 해야할까? 만족스러운 서비스였다.

 

결과물도 우리 얼굴이랑 표정이 미안한거지 사진 자체는 굉장히 잘 나온 것 같다. 남편이 최근에 살도 많이 찌고 워낙에 표정은 어색어색했기 때문에;; 이보다 훨씬 비싸고 전문적인 어딜 가서 찍어도 이런 부분은 딱히 달랐을까 싶은 정도. 그런 와중에도 수정 받은 사진 세장은 제대로 건졌다는 생각이 들 만큼이었다.

 

이래저래 기분 좋게 마친 프로필 촬영. 정말 전문적으로 찍어야 하는 종류의 프로필 사진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우리처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 가볍게 찍는 프로필 사진으로는 아주 딱! 인 것 같다.

 

광고나 홍보 절대 아닌, 우리 돈 주고 촬영한 라라 스튜디오에서 프로필 사진 촬영 후기 끝!

반응형

이미지 맵

Chemie

日常과 理想의 Chemistry

    '日常/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