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던 카페가 사라지고 더 좋아하는 커피숍이 생겼다, 블루 스테이트 커피 Blue State Coffee

좋아하던 카페가 사라지고 더 좋아하는 커피숍이 생겼다, 블루 스테이트 커피 Blue State Coffee

 

차를 타고 자주 지나는 곳에 있던 카페가 사라지고 다른 커피숍이 생긴 걸 발견하고 화들짝 놀랐다. 원래 있던 곳도 커피를 마시거나 끼니를 떼우러 자주 가던 곳이었는데, 새로 생긴 곳은 더 자주 가던 커피숍의 체인이어서 아쉽다기 보다는 살짝 기뻤다. 

 

블루 스테이트 커피 Blue State Coffee는 다운타운에 여러개 지점이 있는데, 사이언스 힐 쪽에 새로이 지점이 생긴 것. 뉴헤이븐 뿐만 아니라 보스턴 쪽에도 지점이 있는 커피숍이다.

 

이곳이 영업을 시작한 것을 차로 지나다 확인하고 여유있는 주말에 유모차를 끌고 걸어다녀와 보았다.

 

 

 

 

새로 생긴 지점의 위치. 집에서 걸어서 가기 가까운 거리는 아니었지만 날씨도 좋고 하길래 도전!

 

 

 

내부 모습, 메뉴나 등등은 익숙한 모습이었는데 다 새거라서 느낌이 새로웠다. 자주 와야지, 다시 한번 다짐.

 

 

 

원래 있던 카페에서는 이 안쪽은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었는데, 이렇게 보니 훨씬 내부가 넓게 느껴진다. 그런데도 자리는 꽉 들어차 있던. 이 날이 주말 오후였는데도 이렇다. 평일엔 더하겠지.

 

 

 

여기 원두도 참 자주 사다 먹었었는데, 작년에 이사를 하며 다운타운에 갈 일이 적어지면서 발길이 뚝 끊겼던 것 같다. 모처럼 원두도 하나 집어왔다. 구입한 날 기준으로 바로 하루 전에 로스팅한 원두가 있길래 그걸로 골랐는데 상당히 만족스럽다. 가격 대비 만족도가 아주 높은 원두. 

 

 

 

커피 두 잔을 주문했는데 나오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려서 한참 내부를 서성이며 사진을 찍었다. 

 

 

 

커피 뚜껑이 일반적으로 빨대를 꼽는 뚜껑이 아니라, 스타벅스 등에서 빨대 없이 입으로 마시게 만들어진 그런 뚜껑이었는데, 그 안에도 빨대를 꽂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좋았다. 

 

돌아오는 길에는 SOM 건물에서 잠깐 앉아 남편이랑 두런두런 대화도 하였다. 잠든 아가 사진도 찍어가며 모처럼 행복했던 것 같다.

 

산책 삼아 다녀오기엔 이제 너무 더워져버렸지만, 앞으로 종종 들르게 될 것 같다.

이미지 맵

_Chemie_

日常과 理想의 Chemistry

    '> North America/U.S. - New Haven, '16-'19'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16개 입니다.

      • 워 넓직넓직 시원시원 보기 좋네요
        인테리어가 시원함을 더 하는거 같아요

        저는 커피맛을 몰라서 그런지 그냥... 보기좋음 좋더라구요 하하하하

      • 이상하게 학생들이 자리잡고 오래 앉아서 공부하길 좋아하는 곳이예요.
        내부가 상당히 넓은데도 테이블마다 한명씩 앉은 곳도 많아서 손님들이 빙 둘러보곤 자리가 없어서 나가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ㅋㅋㅋ

      • 좋네요.
        좋아하는 카페가 없어졌지만, 더 좋아하는 브랜드가 들어섰으니... ^^
        평일에 홍천에 있을 땐 정말 주변에 편의점 하나도 없는 곳이라..(완전 산골)
        커피는 셀프로 먹고 있네요.
        다양한 원두를 사다놓고 동료들과 함께하고 있는데... 그 시간이 행복이네요. ㅎㅎ

      • 저도 요새 마트에서 사다먹는 콜드브루 커피중에 너무 맘에 드는 게 생겨서
        그걸로 집에서 마시는 커피 정말 좋아하게 되었어요ㅋㅋ
        날씨가 더우니 커피 사서 나가기도 귀찮더라구요ㅋㅋㅋㅋㅋ

      • 아가와 함께 행복한 나들이 하셧군요.
        집 근처 산책하러 나갈때 들리면 좋을듯한 카페로 보입니다.^^

      • 네ㅋㅋㅋ
        요즘 문득문득 아기와 남편과 함께 하는 시간들이, 이렇게 행복해도 괜찮은 걸까, 싶은 생각이 들만큼 행복하게 느껴지곤 해요ㅋㅋ

      • 좋아하던 카페가 더 좋아하는 카페로 바뀌다니^0^
        이름 듣자마자 누워있는 성조기 로고가 생각났는데 맞군요!
        오랜만에 원두까지 겟!하시고 즐거우셨겠어요 ㅎ 이제 자주 가시겠네요.

      • 걸어가긴 좀 멀긴 해도 가는 길이 좋아서 산책하기 좋겠다 생각했는데
        날씨가 너무 빨리 더워져버렸어요ㅠㅠ
        걸어가긴 힘들거 같고 차 타고라도 자주자주 가려구요!ㅋㅋㅋㅋ
        근데 이곳을 기억하시다니! 기억력이 대단하세요!ㅋㅋ

    *

    *